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중식]수원 망포동 가성비 중국집 '대성각'

by ▤☜◑αΩ 2021. 10. 20.

오랜만에 짬뽕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배달을 시켜먹었어요. 중식배달을 잘 안시키다 보니 단골집이 없었는데 배민에서 '대성각'이라는 곳을 찾게 됐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리뷰평도 너무 좋고! 게다가 배달비까지 저렴한 곳이었답니다. 말 그래도 가성비식당! 탕수육도 고민을 했지만 먹고싶던 짬뽕만 두 개를 시켰답니다.

와아 그릇 가득찬게 보이시나요? 면 양도 많았지만 야채와 오징어가 듬뿍 들어가 있더라구요! 홍합은 몇 개 없었지만 저는 홍합을 안좋아해서 신경쓰이지 않았네요ㅎㅎ 

면에도 국물맛이 배어있어서 맛있었어요. 국물도 너무 맵다기보다 얼큰하게 먹을 수 있는 정도였어요. 옛날 중국집 느낌이라고 할까요? 다음에는 짜장면이랑 탕수육도 먹어보려구요: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