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수원/영통] 시그니처라떼가 맛있는 카페 '앙코르보아'

by ▤☜◑αΩ 2021. 11. 7.

영통 반달공원 주변으로 카페들이 줄지어있어요. 그 중 영통사회복지관 앞에 위치한 앙코르보아에 다녀왔어요. 정지영카페에서 맛볼 수 있던 코코넛커피도 있고 원두 종류도 여러가지라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답니다.

카페 앙코르보아 메뉴

메뉴가 많죠? 이제 보니 테이크아웃은 1000원이 할인되네요! 여러 번 갔지만 매번 먹고 갔어서 처음 봤어요ㅎㅎ

이렇게 디저트 메뉴도 많은데, 직접 만들어 판매하고 있어요. 타이밍을 잘 맞추면 따끈한 스콘을 만날 수 있어요! 스콘덕후는 여기서도 스콘을 항상 먹는답니다.

코코넛라떼(5.5), 앙코르라떼(5.5), 스콘(3.5), 티라미수(6.0)을 주문했어요. 1인1커피와 1디저트.. 취향이 다르면 개인플레이죠ㅎㅎㅎ 코코넛라떼는 정지영커피보다 진한 맛이 나요. 앙코르라떼는 시그니처 라떼인 것 같아 마셔봤는데, 굉장히 맛있었어요. 고소하면서 달달한, 진한 맛의 커피라 독특하더라구요. 일행이 주문한 커피인데 다음에 가면 저도 앙코르라떼를 마시고 싶을 정도로 끌리는 맛이에요. 역시 카페이름을 걸고 판매하실만 해요! 공부나 일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유로운 카페 앙코르보아였습니다: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