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수원/신동] 빨간문이 예쁜 애견동반가능 카페 '아레Arret'

by ▤☜◑αΩ 2021. 11. 13.

가끔 강아지랑 외출하면 애견동반 식당이나 카페를 찾게 되는데, 생각보다 많지 않아요. 테라스가 있는 곳이면 가능하지만 이제는 테라스에 나갈 날씨도 안되구요ㅜㅜ 그나마 신동에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가 있는데 그 중 아레를 다녀왔어요.

주말/평일 11:30-22:00
휴무 인스타공지 참고 https://instagram.com/arret_official?utm_medium=copy_link

카페아레-빨간문-테라스
카페 아레

아레카페의 시그니처이자 포토스팟인 빨간문과 미니테이블이에요. 여기만 보면 외국에 온 느낌이 든답니다.

카페아레-메뉴-베이킹메뉴
카페아레 메뉴

메뉴는 이렇습니다. 여기도 직접 베이킹을 하는 것 같아요. 크로플 한 조각에 3500원이면 꽤나 합리적인 것 같죠?

카페아레-아메리카노와-아레크림라떼-크로플
카페아레 메뉴

아메리카노(4.5) 아레크림라떼(6.0) 크로플1pc(3.5)주문했어요. 크림라떼 맛있더라구요! 쓰고 단 맛이 적당하면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컵에 빨간 가루는 새콤한 설탕가루..?? 같았어요ㅎㅎㅎ 근데 너무 작음ㅜㅜ 크로플은 다른거 없이 시럽만 뿌려져서 나와요.

카페아레-내부모습과-테라스자리
카페 아레

아레카페의 내부, 외부와 화장실이에요. 굉장히 예쁘죠? 바깥 뿐 아니라 내부 모든 곳이 포토존이에요! 화장실은 밖에 있는데 카페에서 관리하는 곳이라 그런지 깨끗했지만 좀 추웠답니다. 테라스 자리에 앉아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 날씨가 아쉽기만 하네요ㅜㅜ 강아지랑 같이 나간다면 또 아레카페에 들러봐야겠어요. 햇빛 짱짱한 낮에 가는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