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수원/망포]대화하기 좋은 샌드위치카페 '카페수복'

by ▤☜◑αΩ 2021. 12. 2.

카페수복

경기 수원시 영통구 태장로 7번길6

화-일 10:00~21:00 (반려동물 동반가능)

 

카페거리가 아닌 골목 사이사이에도 분위기 좋고 예쁜 카페가 참 많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용해서 멍하니 앉아있기 좋은 카페를 선호해요. 망포동에는 여기에? 하는 곳에 카페가 종종 있답니다ㅎㅎ 오늘은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수복을 소개해 드릴게요!

카페수복의-외부전경
카페수복

간판은 없지만 도로가에 있어서 지나다 보면 바로 눈에 들어오는 곳이에요. 문 앞에 있는 의자 하나가 뜬금없어 보이는데 가만 보니까 신호등을 기다리는 아이들이 앉아있기도 하더라구요.

카페수복의-음료와-샌드위치와-식사메뉴판
카페수복 메뉴

메뉴가 다양해요. 브런치 카페라고 하지만 샌드위치 종류가 굉장히 많은게 카페수복의 특징이에요. 샌드위치 종류가 맛있다는 소식을 듣고 간건데 시간이 애매해서 음료만 주문했어요. 

카페수복의-우드톤으로-꾸며진-카페내부모습
카페수복

내부는 이렇게 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더 차분한 느낌을 주기도 하고 햇빛이 들어오면 햇빛맛집이 되기도 한답니다!! 가게 안쪽으로 긴 테이블이 있어서 단체로 와도 편하게 앉을 수 있겠어요. 그리고 카페수복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공간이에요. 모르고 갔는데 다른 손님이 강아지를 데리고 있어서 알았어요. 미리 알았다면 강아지 데려올껄 하고 아쉬워했네요ㅜㅜ 저녁시간이 가까웠어서 베이커리는 크로와상이랑 스콘 두 종류만 남아있었는데 이름표로는 총 네가지 정도의 빵이 있던 것 같아요.

카페수복의-리니라떼와-카모마일
카페수복 음료

주문한 리니라떼(5.5)와 카모마일(4.0)이에요. 리니라떼는 플렛화이트에 크림을 얹은 크림라떼를 생각하면 된답니다. 베이스 라떼는 진하고 크림이 쫀쫀해서 잘 어울렸어요. 그냥 라떼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 다음에는 브런치를 먹고 햇빛받으며 쉬는 시간을 꼭 가져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