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광교]꿔바로우 찐 맛집, 홍콩식 중식 레스토랑 '명헌'

by ▤☜◑αΩ 2021. 11. 26.

오늘은 광교에 위치한 아주아주 맛있는 중식당을 소개해 드릴게요. 홍콩식 중식을 맛볼 수 있는 '명헌' 이라는 곳인데 누구에게든 맛집으로 자신있게 소개해 줄 수 있는 곳이랍니다!!

명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100번길 14 명헌

화~일 11:00-22:00(월요일 휴무/ 15:00-17:00 break time)

홍콩식-중식당-명헌의-입구와-룸-모습
명헌 입구
홍콩식-중식당-명헌의-내부모습
명헌 내부
홍콩식-중식당-명헌의-오픈키친
명헌 키친

가게 내부는 넓지 않아요. 2인석, 4인석 합쳐서 10테이블이 안되지만 입구 바로 옆에 룸도 있답니다. 8명까지 들어갈 수 있는 듯 해요. 제가 갔을 때 8명이 회식을 오신 듯 하더라구요. 오픈키친이라 깨끗한 주방을 볼 수 있어서 안심이 되기도 하고 메뉴가 완성될 때 내가 주문한 음식이 보이면 미리 준비할 수 있어서 좋아요ㅎㅎ

홍콩식-중식당-명헌의-메뉴판
명헌의 메뉴

중식당 명헌의 메뉴판입니다. 일반적으로 가는 중식당과는 메뉴가 조금 다르죠? 느낌적인 느낌으로 주문을 해야할 것 같은ㅎㅎ 저희는 꿔바러우(18.0), 광동식 우육탕면(12.0), 베이징 짜장누들(13.0)을 주문했어요. 홍콩식 쌀국수 볶음을 먹고 싶었는데 오늘만 안된다해서 짜장누들을 시켰는데 다행이다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그리고 대만식 바지락 굴탕면은 이제 주문이 안되는 메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홍콩식-중식당-명헌의-꿔바러우
꿔바러우

짠! 이렇게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꿔바러우는 한 입 크기로 요리되서 먹기 편해서 좋더라구요. 굉장히 바삭하고 튀김옷이 두껍지 않았어요. 적당히 쫀득하고 보기엔 소스가 부족한거 아닌가 싶지만 튀김에 다 묻어있어서 부족하지 않더라구요. 꿔바러우 추천!! 

홍콩식-중식당-명헌의-우육탕면과-짜장누들
(좌)광동식 우육탕면 (우)베이징 짜장누들

우육탕면은 딱 짭짤한 고기국물의 맛이었고 의외로 대성공은 앞서 말했던 짜장누들이었어요. 일반 짜장면의 맛이 조금 나면서도 볶음국수같은데 제 입맛에 아주 찰떡이었답니다ㅎㅎ 

작은데 비해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라 누구를 데려와도 좋고 특별한 날 와도 좋을 홍콩식 중식당 명헌 추천해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