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영통] 화덕피자 찐맛집! 핏제리아도우by PPK

by ▤☜◑αΩ 2021. 11. 7.

화덕피자 좋아하는 사람!!!! 저는 개인적으로 일반 피자를 좋아해요.ㅎㅎㅎ 화덕피자는 도우가 너무 과자같아서 먹는 느낌이 안드는데 오늘 소개할 핏제리아도우 byPPK는 이름대로 도우가 맛있어서 피자를 끝없이 먹을 수 있는 맛집이랍니다.

이렇게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어요. 다른 손님들이 야외에 앉으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저녁이라 춥다고 말리시더라구요ㅎㅎ 이제는 낮에만 앉을 수 있겠어요.

오픈키친이라 안심이 됩니다. 주문은 패드로 할 수 있어요. 사진을 누르면 메뉴설명이 나와서 편하답니다. 매콤 상하이파스타와 하프앤하프 피자를 주문했어요.

식전빵은 안에가 비어있는 공갈빵 같은 느낌인데, 피자 도우처럼 쫄깃하고 같이나온 갈릭버터가 진짜 짱맛이에요! 하나 더 추가하고 싶은 맛!! 피자는 나오자마자 반가운마음에 먹어버리느라.. 두조각이 없네요ㅎㅎㅎ 소스도 충분하고, 처음에 말했듯이 도우가 다하는 피자라 손잡이? 부분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에비해 상하이 파스타는 쏘쏘였어요. 면이 덜 익은 느낌이라 먹다보니 불면서 익어서 거의 다 먹을 때쯤 맛있어 지더라구요. 이전에 왔을 때 다른 파스타는 괜찮았던 기억이에요. 화덕피자가 먹고 싶은 날엔 주저없이 핏제리아도우 byPPK로 가시면 됩니다!

-평일 11:00~22:00(break time 15:00~17:00)

-주말, 공휴일 11:00~22:00(break time 없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