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창 맛집 봉평메밀닭강정 솔직후기!

by ▤☜◑αΩ 2021. 10. 27.

평창에서 메밀국수를 먹었다면 그 다음은 메밀 닭강정도 먹어봐야겠죠? 평소 메밀을 많이 먹지 않았었고, 닭강정에 메밀이 들어가면 무슨 맛일까 하는 궁금증이 커서 먹어보게 됐어요. 휘닉스파크호텔에서 제일 가까이 있던 봉평메밀닭강정에서 포장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닭강정 맛이 여러가지더라구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크림 스윗트, 와사비마요, 눈꽃 닭강정, 똥집튀김, 닭발이 있었고 반반주문도 가능했어요.

저는 보통맛과 크림스윗트 반반으로 주문해서 20,000원이었어요. 단품으로는 18000원, 19000원 이정도 하네요. 생각보다 양이 푸짐했어요! 둘이서 야식으로 먹었는데 아주 배불렀답니다. 맛은 처음에는 뭐가 메밀맛이지? 했는데 먹다보니 뒤에 남는 씁쓸한 맛이 메밀맛인 것 같더라구요! 못먹겠는 쓴 맛이 아닌, 달콤 쌉쌀하다~ 라고 할 때 정도의 맛?! 일반적인 닭강정만큼 바삭하진 않은 느낌이었구요. 나름 특색있고 괜찮았어요. 보통맛은 맵찔이인 저에게는 조금 매운 정도였고, 크림스윗트가 진짜 맛있었어요. 꼭 먹어봐야해!!! 정도는 아니지만 평창군 봉평에 갔으니까 한 번은 먹어볼만한 메밀닭강정이었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