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니스톱 콘치즈핫도그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αΩ 2021. 10. 31.

집 앞 미니스톱에 갔는데 콘치즈핫도그라는게 새로 나왔더군요. 이름부터 맛을 보장한다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 저는 평소 콘치즈를 엄청 좋아해서 반찬으로 주는 식당에 가면 몇번은 다시 달라고 하는 편이라 보자마자 바로 하나 사먹었습니다. 제가 매장에 들어갔을 때 튀기신지 얼마 안된건지 달콤하고 고소한 냄새가 가득해서 더 참을 수 없었습니다. 일단 사진부터 보고 가시죠!

 

미니스톱 콘치즈핫도그
미니스톱 콘치즈핫도그

입에 넣었을 때, 아직 씹기 전에 입안 가득히 콘치즈냄새가 퍼졌습니다. 맛이 있을 것이라고 직감했죠. 그리고 역시나 맛이 좋았습니다! 베어먹어보니 윗부분은 치즈가 있었습니다. 학생들, 여자분들이 좋아할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느끼한 맛을 싫어하는 분은 안 좋아하실 수도 있겠어요. 만든지 얼마 안된 콘치즈핫도그는 치즈가 늘어나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미니스톱 콘치즈핫도그
미니스톱 콘치즈핫도그

다만 아쉬운 점은 먹을 때 옥수수 알갱이가 자꾸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손으로 받쳐가며 먹어야 되겠어요. 그리고 저는 2개를 샀었는데 당연한 소리지만 나중에 몇시간이 지나고 나서 먹었던 콘치즈핫도그는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었을 때 눅눅한 느낌이 들어서 식감은 많이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근처에 가까운 미니스톱이 있다면 사장님이 언제 튀기시는지 시간을 알면 맞춰서 가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미니스톱에서 내돈내산해서 먹었던 콘치즈핫도그의 솔직후기였습니다!

댓글